학습지원센터

학습지원센터

가입 방법과 콘텐츠 이용방법, 멘토링 서비스, 이벤트 등
청양 탑클래스에 대한 모든 걸 상담해 드립니다

학습지원센터

1533-0319

평일 10:00 - 21:00, 주말/공휴일 제외
점심시간 12:00 - 13:00

Q

학습 중 궁금한 것은 어디로 문의하나요?

A

학습지원센터 대표번호 1533-0319로 전화 주시거나,
카카오톡(채널명: 청양 탑클래스 학습지원센터) 챗봇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

멘토링 신청 및 변경 등 관련 내용은 멘토링 지원 사무국에 문의해 주세요.
[청양 행정지원과 평생교육팀]
대표전화 : 041-940-2857
E-mail : Top-class@kt.com
카카오톡 채널명 : 탑클래스 멘토링

Q

상담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?

A

콜센터는 평일 10시~21시, 카카오톡 1:1채팅상담은 평일 10시~22시까지 운영합니다.
(평일 점심시간 12시~13시 및 공휴일, 주말에는 미운영)
카카오톡 챗봇 상담 및 홈페이지 1:1 문의게시판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.

Q

상담 가능한 내용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A

학습 사이트 이용방법,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, 탑클래스 접속 오류 등 서비스 이용 전반에 대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.